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전략
페이지 정보
등록일 : 25-09-15
기본정보
|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전략 | |||
| 대기업 | |||
| 무관 | 무관 | ||
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| 2025-09-15 | 2025-09-21 | ||
상세정보
본문[업무내용] ○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/플랫폼 현황 진단, 개선 제안 ○ DT 전략 수립 및 액션 아이템 도출 ○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 [지원자격] ○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○ 마케팅 전략 프로젝트 경험자(PM) ○ 총 경력 : 11~18년 - 유관경력 7년 이상 - 클로벌플랫폼(Web/App )프로젝트 경험 5년 이상 ○ 데이터 및 비즈니스 성과 분석 경험자 [우대사항] ○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이해 ○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성과 지표에 대한 이해 ○ 다양한 이해관계자(클라이언트, 수행사 등) 간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○ 고도화된 프로젝트에서의 PM 및 관리 경험 |
담당컨설턴트
| 하준우 | |||
| jay@3handz.co.kr | ||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