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진 프로그래머
페이지 정보
등록일 : 25-09-17
기본정보
| 엔진 프로그래머 | |||
| 중소기업 | |||
| 무관 | 무관 | ||
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| 2025-09-17 | 채용시 | ||
상세정보
본문[담당업무] - Rendering Specialist - UE5 엔진 최적화 (렌더링, I/O, 멀티스레드 처리 등) - 콘솔 타겟 환경 빌드 및 최적화, 성능/메모리 튜닝 - TA와 협업하여 엔진 기술 지원 - 차세대 콘솔 환경 대응 및 퍼포먼스 가이드라인 수립 [자격요건] - C++ 기반 엔진 프로그래밍 7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(시니어급) - UE5 엔진 내부 구조 및 모듈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- 멀티스레딩, 메모리 관리, 렌더링 파이프라인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[우대사항] - 콘솔 개발 및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- 대규모 프로젝트 협업 경험 및 코드 품질/리뷰 문화에 익숙하신 분 - 물리/애니메이션 시스템 중 하나 이상 전문 지식이 있으신 분 - Lumen, Nanite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- 콘솔 플랫폼 퍼포먼스 프로파일링 및 TRC/TCR 대응 경험이 있으신 분 |
담당컨설턴트
| 하준우 | |||
| jay@3handz.co.kr | |||

